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제9대 김천시의회 의장단, 관내 유관기관 방문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7/08 10:18 수정 2022.07.08 10:18
기관 간 소통과 상호협력 당부


김천시의회(의장 이명기) 의장단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에 걸쳐 관내 유관기관을 방문하는 것으로 제9대 김천시의회 전반기 의정활동을 시작했다.

 

이명기 의장을 비롯해 오세길 부의장, 이승우 의회운영위원장, 박근혜 행정복지위원장, 박대하 산업건설위원장 등 5인의 의장단은 지난 5일 김천소방서와 김천교육지원청 방문에 이어 6일 김천시청, 경북보건대, 대구지방법원, 김천대학교, 김천경찰서,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 등 이틀에 걸쳐 8개소의 관내 유관기관을 방문한다. 이들 의장단은 제9대 김천시의회 개원식에 참석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전반기 의정활동 방향을 소개하며 상호간 김천시 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적극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명기 의장은 “지역 현안에 대해서 생생하게 듣고 느낄수 있는 유관기관과의 만남을 개원식이 끝나자마자 서두른 것은 그만큼 제9대 김천시의회 의원들이 시민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며 “지속적인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김천시민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