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시장 배낙호)가 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 김천지부가 주관하는 제14회 김천 황악산 전국 사진 촬영대회가 지난 21일 직지문화공원을 무대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사진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천 황악산 전국 사진 촬영대회는 김천의 삼산 중 하나인 황악산과 대표 관광지인 사명대사공원 및 직지문화공원의 풍경을 사진에 담아내는 행사로, 이번 대회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짙은 녹음이 어우러진 지역의 아름다운 경관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
|
출품작 접수는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심사 결과는 7월 27일에 한국사진작가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영택 문화홍보실장은 “전국에서 찾아주신 사진 애호가분들의 참여 덕분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김천의 아름다운 풍경과 숨겨진 매력이 훌륭한 사진 작품으로 탄생해 널리 알려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


홈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