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율곡동 골드클래스아파트, 김천복지재단 성금 기탁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2/22 17:31 수정 2022.02.22 17:31


율곡동 소재 골드클래스아파트에서는 지난 21일 이웃을 돕기위한 김천복지재단 성금 70만원을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골드클래스아파트 이서현 동대표는 “율곡동 아파트에서 앞 다투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것 같다. 골드클래스 입주자대표회의, 선거관리위원장, 부녀회장, 통장들도 좋은 일은 함께 하자며 작은 정성을 보태게 됐다”며 기탁의사를 전했다.

 

함께 참석한 천화영 통장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들이 나눔을 실천하여 힘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이 김천복지재단을 통해 삶의 희망을 놓지 않았으면 좋겠다. 또 통장으로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데 주저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우문 율곡동장은 “김천복지재단 설립의 취지를 이해하시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하는 골드클래스 동 대표와 통장들의 정성에 감사드린다. 기탁하신 성금은 힘겨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쓰일 수 있도록 김천복지재단으로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율곡동에서는 지난해 김천복지재단 설립 후 체육회 등 9개 단체에서 제 1호로 이웃사랑 성금을 기탁한 바 있으며 중흥S클래스아파트, 힐스테이트아파트, 영무예다음1차아파트에 이어 골드클래스아파트까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이 계속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