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기업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실천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3/10 19:31 수정 2023.03.10 19:31
"다 같이 동참해요 클린 산업단지의 날”

 

투자유치과(과장 하광헌)는 지난 9일 투자유치과 직원 및 코오롱 기업체 직원 20여명이 함께 참여해 김천1일반산업단지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투자유치과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이 보다 확고하게 정착되고 범시민 운동으로 확대시키기 위해 매월 둘째주 목요일을 ‘클린 김천산업단지의 날’로 정하여 산업단지 정화 활동을 통해 기업과 함께 하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을 추진했다.

 

이날 참여한 직원들은 산업단지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정리하며 깨끗한 산업단지 이미지를 조성하고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을 몸소 실천했다.

 

하광헌 투자유치과장은 “산업단지 3단계 100% 조기분양 및 4단계 조성사업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천 이미지에 맞게 지속적인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을 실천해 청결하고 질서 있는 산업단지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자유치과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의 일환으로 산업단지에 입주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워크숍에 기업인 맞춤형 해피투게더 김천 교육을 추진 중에 있다. 또한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의 7대 과제 중 매월 하나의 주제를 선정해 직원들이 솔선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