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의 후원금 전달식이 10일 오전 11시 김천상무프로축구단 대표이사실에서 개최됐다.
위드엔지니어링 임은호 대표 1천만원, 진풍건설 차춘화와 청솔에너지 최성필 대표 각 500만원, 버거킹 파스쿠찌 건물 조복연 대표 300만원, 김천시테니스협회(회장 이도희), 김천배구클럽(대표 김득수) 각 200만원, 명인건축 안남식 대표, 버거킹 김천교동점 박성근 대표는 각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아이티 노봉천 대표는 선수들의 부상 방지를 위해 1천500만원 상당의 발목 스트레칭 의료기기를 후원했다.
지난 1월 최한동 후원회장의 2천만원 후원금 전달을 시작으로 김천상무프로축구단에 대한 후원의 물결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
구단주인 김충섭 시장은 “첫발을 내딛은 김천상무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에 감사하다. 김천 시민들의 관심과 성원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김천상무가 발전할 수 있도록 구단주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위드엔지니어링 임은호 대표는 “김천을 연고로 하는 프로축구단에 후원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영광이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남다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금 전달식 이후 김충섭 구단주는 김천상무 홈 경기장으로 쓰일 김천종합운동장을 방문해 현재 진행 중인 가변석 설치작업과 새 전광판 교체 작업 및 시설물들을 둘러보며 안전하고 편안한 홈구장에서 팬들이 만족스럽게 관람할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R 대전하나시티즌과 원정경기를 치른다. 내달 4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5R FC안양과 홈 개막전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