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천시의회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12/24 20:11 수정 2022.12.24 20:11
기분 좋은 변화, 일 잘하는 의회 실현 공적 기리다


김천시의회(의장 이명기)는 23일 오후 김천시의회 3층 본회의장에서 2022년 의정유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충섭 시장, 조용진 도의원, 서정희 의정동우회 회장, 강준규 의정동우회 부회장, 임영식 김천시새마을지회장 등 내빈과 수상자 가족,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의정유공대상은 한 해 동안 주민화합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자치의정 활동에 적극 참여해 열린 의정 실현에 기여한 시민들의 공적을 기리기 위한 상이다. 각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아 김천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22명의 수상자와 효심이 깊은 특별상 수상자 2명 등 총 24명이 선정됐다.

 

 

 

 

이명기 의장은 수상자들에게 “김천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역 활동으로 주민화합에 기여하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것에 의회를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리 제9대 김천시의회에서도 기분 좋은 변화, 일 잘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내년 한 해에도 열심히 뛰어다니겠다”라고 약속했다.

 


 

 

 

각 읍면동별로 수상자는 아포읍 김동욱, 농소면 정순옥, 남면 김덕수, 개령면 임상우, 감문면 김상희, 어모면 박종범, 봉산면 강춘옥, 대항면 황연도, 감천면 이현억, 조마면 배명옥, 구성면 양경희, 지례면 염이화, 부항면 전병학, 대덕면 이연옥, 증산면 최향자, 자산동 제정호, 평화남산동 손영재, 양금동 박한일, 대신동 김미숙, 대곡동 김은옥, 지좌동 지대동, 율곡동 남진국 등 22명과 특별상 신정숙 박한수 2명 총 24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