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신년사> 이은직 경북보건대 총장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12/31 21:39 수정 2021.12.31 21:39
“교육중심도시 김천의 경제적 기반구축”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임인년(壬寅年) 새해를 맞아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일상에는 큰 변화가 일어났고 우리 지역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경북보건대학교는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최선을 다하였고, 김천시 교육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발걸음을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우리 대학은 6년 연속 대구경북 최상위 취업률로 빛나는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또한 김천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지원으로 경북을 대표하는 간호전문고등교육기관으로 재도약할 수 있었습니다.

 

지역명문 경북보건대학교는 66년 전통의 전문보건 인력양성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헌신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교육중심도시 김천의 경제적 기반 구축에 동량이 될 인재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또한 고등교육기관인 대학의 근본을 잊지 않고 66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축적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여 경북을 대표하는 간호전문 교육기관으로 그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김천시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뜻하신 바 모든 일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