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선택은 배낙호!” 윤상현 의원, 김천시장재선거 국민의힘 유세 지원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4/01 13:03 수정 2025.04.01 13:15

 

김천시장재선거 배낙호 국민의힘 후보가 지난 25일 김기현 전 당대표의 지원 유세를 받은 데 이어 31일 윤상현 국회의원의 지원을 받으며 선거 막바지 표심 모으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선거를 이틀 앞둔 지난 31일 윤상현 국회의원이 대곡동행정복지센터 사거리에서 오후 5시 40분부터 열린 퇴근길 거리 유세에 동참해 “선택은 배낙호!”라며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윤상현 의원은 “배낙호 후보는 박팔용 시장의 정무비서와 두 번의 김천시의회 의장을 역임하며 김천을 통달한 후보이자 김천상무프로축구단 대표를 맡아 우수한 성적으로 이끌며 강한 추진력을 검증받은 인물”이라며 배 후보가 김천시장 적임자임을 강조하고 “김천 발전의 청사진을 지도 그리듯 세밀하게 그릴 수 있는 후보이자 ‘강한 행동력’을 강점으로 시민을 힘나게 하고, 김천 경제를 힘차게 살릴 배 후보에게 김천시민들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윤 의원은 “김천의 미래를 변화시킬 인물은 오직 배낙호!”라며 “배 후보에게 시민들의 압도적인 성원을 바란다”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날 유세에는 나영민 시의회 의장, 최병근 도의원도 합세해 배낙호 후보의 인간적 면모와 능력을 칭송하고 중단없는 김천 발전을 위한 시민들의 올바른 선택을 당부했다.

 


한편 국민의힘 김천당협은 1일 오후 5시40분 김천역 광장에서 총합동유세로 막판 총력전을 벌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