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이수라이온스클럽, 장애인 위한 김장 봉사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12/09 12:25 수정 2024.12.09 12:29
최영순 회장 “지역사회 나눔 실천하며 라이온스 정신 이어갈 것”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김천이수라이온스클럽이 추운 겨울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봉사에 두 팔을 걷었다.

 


김천이수라이온스클럽은 지난 7일 교동 유메 일식당 주차장에서 김장봉사에 나섰다.

 



오전 9시부터 시작된 이날 김장 나눔 봉사에 참여한 최영순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미리 절여둔 배추 300여 포기에 정성스레 준비한 양념을 발라 박스에 나눠 담았다. 이날 정오에는 최영순 회장과 회원, 협찬한 조은툴앤테크 이상훈 대표가 함께 한국뇌병변장애인인권협회 김천시지회에 김장김치 10kg 30박스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이수라이온스클럽의 이웃을 향한 온정에 동참한 여러 라이온들의 후원이 이어지며 김천시의 사랑의 온도를 더높였다.

 


 

최영순 김천이수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추운 겨울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김장 봉사에 함께해준 이수라이온스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드리며 협찬한 이상훈 대표님과 후원한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하고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 데 도움이 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수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며 라이온스 정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장 봉사 현장 더 보기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