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한우리회,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김천시지부 발달청소년에게 장학증서 전달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8/02 11:19 수정 2024.08.02 11:19


공무원과 회사원으로 구성된 한우리회가 (사)경북지적 발달장애인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장학증서 전달식을 지난 25일 발달장애인복지협회 김천시지부(장애인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발달장애인 청소년들의 학습과 성장을 지원하고 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청소년들이 학업을 지속하고 생활할 수 있게 하기 위한 이날 장학금의 지원대상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성취를 이룬 발달장애인 청소년 3명으로 선정됐다. 

 

한우리회는 20여년전 공무원들과 회사원들로 결성된 사설 모임으로 주로 장애아동들에게 후원했으나 얼마전 ‘김천시발달장애인자기권리주장대회’에서 학생부 참가자들을 보면서 후원을 하고 싶다는 뜻을 밝혀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김천시지부에 의뢰해 총 3명에게 고등학교 졸업할때까지 일정금액을 지원하게 됐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이번 장학금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학부모들도 한우리회와 사)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김천시지부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