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립 추모공원 건립사업 연내 준공 청신호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5/03 15:38 수정 2024.05.03 15:38


김충섭 시장은 지난 2일 오랜 숙원사업인 김천시립 추모공원의 9월 공사 완료를 위해 현장을 찾아 관계자를 독려하고, 공사현황을 점검했다.

 

김 시장은 감리단과 시공업체 관계자와 인사 후 감리단장의 추진 현황 보고를 듣고 다 함께 현장 내부를 둘러보며 골조 공사, 화장로 기계 설치 등 완료된 공정과 현재 진행 중인 내외부 마감재 설치 공사 현장을 둘러보면서 일선에서 비지땀을 흘리고 있는 노무자들을 격려하고,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대해 강조했다.

 

어려운 상황에도 공사 준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건설사업관리단과 시공업체 관계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이제 마무리 단계에 접어드는 만큼 추모공원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조경에도 신경써 달라고 요구하며, 남은 공정에도 공사추진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충섭 시장은 “공사 기간을 지키는 것은 시민과의 약속이며 김천시민들의 편익과 복지 향상에 이바지할 수 있는 최고의 시립추모공원 완공을 위하여 공사추진에 최선을 다해 주시고, 또한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 써달라"고 재차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