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축제

김천시립합창단 THE CONCERT : LOVE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4/24 12:44 수정 2024.04.24 12:45


제35회 김천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THE CONCERT : LOVE가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주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연인들을 초청해 ‘사랑’을 테마로 한 합창곡들을 연주함으로써 인간관계 속에서 점차 사라져가는 진정한 의미의 사랑을 관객들과 함께 되짚어 보고자 기획됐다.

 

특히 낭만파 작곡가 브람스의 ‘왈츠에 붙인 새로운 사랑의 노래’를 배우들의 연기와 영상으로 이루어진 연극 드라마와 협연하는 신선한 연출을 선보이며, 후반부 프로그램은 ‘베사메무쵸’, ‘제임스본드 테마곡’, ‘카레’ 등 유명한 합창곡에 유쾌한 안무를 포함하여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배정화 문화예술회관장은 “5월 가정의 달에 사랑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연극과 합창의 협연을 통해 나도 모르게 희미해진 사랑을 뒤돌아보는 계기가 되고, 귀에 낯익은 곡들이 나와 흥겨운 무대가 되겠다고 생각된다. 시립합창단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시민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공연 당일 오후 6시30분부터 문화예술회관 3층 대공연장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좌석권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