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9주년 기념행사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4/20 14:01 수정 2024.04.20 14:01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민)은 개관 19주년을 맞아 지난 19일 ‘함께 걸어 봄’이라는 주제로 개관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김경희 김천시 복지환경국장, 한국전력기술 상생경영팀 정훈석 팀장, 복지관 자조회 김광용 회장 등을 비롯한 내빈과 100여명이 넘는 이용고객이 참석했다.

 

 

행사는 이용자 송OO, 성OO씨가 복지관의 지난 발자취를 회상하는 것으로 시작해안민 관장의 기념사와 김경희 복지환경국장의 격려사, 김광용 자조회장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 기념식을 위해 복지관에 지원을 한 한국전력기술의 후원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기념식의 주제인 '함께 걸어 봄'에 맞춰 복지관 이용자들은 신음제를 따라 강변 바람을 쐬며 걸었고 이어 복지관에서 준비한 장애인 스포츠인 슐런과 파크골프, 한궁, 보치아를 체험해보며,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새로운 취미를 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체험이 끝난 참가자들은 무료급식인 나눔밥상을 먹으며 복지관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날 기념행사에 참석한 박OO이용자는 “복지관이 처음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용하고 있다. 항상 친절하고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안민 관장은 “지난 19년동안 복지관에 애정을 갖고 찾아주신 이용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또한 후원과 봉사로 김천 장애인분들에게 참된 사랑을 실천해주신 여러 기관과 봉사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