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송언석 의원, 송설포럼과 함께 김천발전을 위한 정책간담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2/23 19:30 수정 2024.02.23 19:30
- 김동현 송설포럼 회장 비롯한 회원 참석해 김천 주요 현안 논의 및 대안 모색
- 김천 청년단체 ‘청년답다’가 개발한 ‘청년 눈높이의 저출산 대책’ 제안
- 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장 송언석 의원, 김천 청년 저출산 대책 당 중앙 공약 반영 추진
- 송언석 의원, “김천시민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시민이 주인이 되는 김천을 만들것”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은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김천고등학교 졸업생들의 모임인 ‘송설포럼’과 함께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정책간담회에는 김동현 송설포럼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참석해 송 의원과 함께 김천의 주요 현안을 논의하고 대안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 의원은 이 자리에 참석한 김천청년단체 ‘청년답다’가 개발한 ‘청년 눈높이의 저출산 대책’을 전달받았다. 해당 저출산 대책은 △인식의 개선, △지속적이고 형평성 있는 복지, △경제적 부담 완화, △조세부과와 조세혜택 등 청년 눈높이에 맞게 만들어졌다.

 


송 의원은 국민의힘 공약개발본부장으로서 김천의 청년들이 제안한 저출산 대책들이 당의 중앙 공약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당과 논의할 방침이다.

 

송언석 의원은 “김천 시민들과 함께 김천발전을 위한 현실적이고 실효성 있는 방안들을 발굴해 나가고 있다”라면서 “김천시민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시민이 주인이 되는 김천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