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송언석 의원, 국민의힘 총선 공천 면접 완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2/17 14:36 수정 2024.02.17 14:36
“공직생활과 당직 경험으로 쌓은 모든 역량 쏟아부어 김천 발전 완성시킬 것”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이 16일 오후, 국민의힘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천 면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향 김천 발전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자리에서 송언석 의원은 “공직생활과 당직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저의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 김천 발전을 완성시키겠다”라면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천시민들만 바라보며 김천의 더 큰 미래를 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송언석 의원은 기획재정부에서 30년 넘는 공직생활을 경험했고, 제21대 국회에서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정책조정본부의 본부장, ▲원내수석부대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제22대 총선 공약개발본부의 개발본부장 등 당내 요직을 두루 거치며 당이 중용하는 유능한 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송언석 의원은 김천을 ▲사통팔달 대한민국 교통의 중심지, ▲스마트 물류 거점도시, ▲미래 첨단산업 도시, ▲사람이 머무르고 찾아오는 워케이션 도시로 우뚝 세우기 위한 국가사업들의 예산을 확보하여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총선 공약으로 ▲원도심 활성화, ▲혁신도시 정주여건 개선, ▲한전기술의 원전설계본부 김천 이전 완성, ▲김천 방산기업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발전, ▲AI 제약바이오 스마트 물류 HUB구축 등 김천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