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 나눔 밥상 봉사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2/14 10:14 수정 2024.02.14 10:14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혜영)는 지난 13일 김천시종합장애인복지관에서 나눔 밥상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혜영 회장을 비롯한 12명의 회원들은 나눔 밥상 봉사를 위해 후원금 100만 원을 기부하고, 직접 음식을 만들어 장애인종합복지관 이용자 모두에게 정성이 담긴 음식을 대접했으며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해 식사 도우미의 역할도 했다.

 

회원들은 "음식 하나하나에 건강을 기원하며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며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김혜영 회장은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 마련한 나눔 밥상이 단순한 한 끼의 식사가 아닌 든든한 힘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들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천시 관계자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14개 단체회원들의 따뜻한 마음들이 한뜻으로 모여 의미를 더했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김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상호 친목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여성리더 단체로 가족 친화 환경 조성, 여성 역량 강화, 양성평등 사업을 위해 활발히 활동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