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삼일암 추석후원물품 지원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8/16 19:54 수정 2022.08.16 19:54
아포읍 삼일암, 이웃사랑 성금·품 기부


김천시 아포읍(읍장 김현인)은 지난 12일 봉산리 소재 삼일암(주지 도현)에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과 백미 10kg 70포, 수건 250장, 양말 250켤레 등 총 700만원 상당의 성금·품을 전달받았다.

 

도현 주지스님은 “명절은 누군가에게는 풍성하고 행복이 넘치는 날이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외로움을 더하는 날이기도 하다. 더군다나 코로나 19로 경제적 어려움까지 겪고 있는 이웃들이 많은 것 같다.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도들이 정성을 모아 성금·품을 마련하게 됐다. 앞으로도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배려로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포읍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관심과 자비로 평소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삼일암의 도현스님과 신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품은 도현스님과 신도들의 뜻에 맞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포읍 관내 저소득 이웃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