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다솜어린이집,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기탁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4/20 18:50 수정 2022.04.20 18:50

 

대신동 소재 다솜어린이집의 원아·학부모 및 교직원 일동은 지난 19일 대신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김천복지재단 운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써달라며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에 참석한 다솜어린이집 학부모와 임현정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원아들, 학부모, 그리고 교직원의 정성을 모았다. 특히 자라나는 아이들이 지역사회 복지에 기여할 수 있어 의미가 깊고 또 앞으로도 정기적 기부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제등 대신동장은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한 다솜어린이집 원아, 학부모, 교직원분들의 솔선수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온정의 손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천복지재단은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공동체에 김천을 선도하고, 시민이 사랑하는 공익법인 구현을 위해 ‘사람’보다 우선적인 가치는 없다는 일념과 다수의 시민이 그에 공감해 그 뜻을 모아 설립하게 된 재단으로 이번 기탁금은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