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신년사> 안용우 김천상의회장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1/03 18:40 수정 2022.01.03 18:40
"산업이 번창하고 풍요로운 김천"

상공인 여러분 그리고 김천시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정에 행복과 만복이 깃들고, 소원 성취하시는 한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코로나19의 팬데믹이 2년을 넘게 끌어오면서 우리 일상의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거리두기로 인해 자유로운 만남과 모임에 크나큰 제약이 생기고, 인간관계와 사회적인 관계가 한없이 위축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백신 접종이 신속히 진행되면서 새해에는 코로나 이전 일상으로의 회복을 조심스럽게 기대해 봅니다.

 

우리는 유래가 없는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 상황에서도 역경과 시련을 잘 헤쳐나와 성장의 기지개를 조금씩 피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김천은 어모3단계 일반산업단지가 준공도 전에 분양이 완료되었으며,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먹거리를 찾고, 소멸도시가 아니라 일자리가 넘쳐나는 활력과 성장의 도시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김천상공회의소는 김천시와 혁신도시 공공기관 등 관내 유관기관과 적극 협력하여 지역산업에 맞는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여 우리 기업들이 경쟁력과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기업들의 의견과 어려움을 정부와 부처에 적극 전달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하여 우리 김천의 산업이 번창하고 풍요로운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상공인, 김천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힘찬 호랑이 기운을 받아 검은 호랑이띠인 임인년 새해에는 소원 성취하시고, 밝고 희망찬 한해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