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김천시(시장 배낙호)는 지역발전과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해 온 열정을 다한 김동진, 배정현, 서의석, 신숙희, 임재춘 등 5명 공직자에 대한 이퇴임식을 시청 3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김천시(시장 배낙호)는 시민 불편 사항을 선제적으로 발굴·해소하고 안전하고 깨끗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오는 6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87일간 관내 전역 종합 현장점검을
김천시의회(의장 나영민)는 지난 22일 김천시의회 3층 회의실에서 제1기 의정모니터단 해단식 및 성과보고회를 개최하며 1년 6개월 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