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추석인사말> 송언석 국회의원 “김천과 대한민국 발전위해 변함없이 정진할 것”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9/14 17:52 수정 2021.09.14 17:54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추석 명절을 맞아 인사드립니다.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어느덧 우리 곁에 청명한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변함없이 많은 성원으로 함께 해주시는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이전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지만 마음만은 더욱 넉넉하고 사랑은 깊어지는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저는 김천 발전과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불철주야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 덕분에 김천의 미래먹거리 사업들, 국토안전관리원 교육원 이전 사업, 사통팔달 교통망 구축을 위한 예산들을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충실히 반영해 김천의 발전을 앞당길 성장 동력을 확보했습니다.

 

김천의 30년 미래먹거리 사업인 튜닝카 성능·안전시험센터 건립사업과 비가시권 드론 전용비행장 및 실시시험장 구축사업이 완성되면 우리 김천은 사람과 기업이 모이는 활력 넘치는 도시로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관련법 개정과 수 십 차례의 관계자 협의 끝에 국토안전관리원 교육원의 김천 이전을 확정 시켰고 내년도 정부 예산안에 관련 예산을 반영하여 사업의 진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교통 편의를 높일 김천 ~ 구미간 국도개량 사업과 옥률 ~ 대룡 국도대체우회도로 건설사업은 관계부처와의 유기적 협력 아래 순조롭게 진행 중이고 대한민국 철도망의 또 하나의 중심축 건설인 (가칭)중부선 철도 건설사업과 도심 외곽을 순환하는 도로망 건설의 마지막 단추인 양천~대룡 국도대체우회도로 건설사업이 완성되면 김천은 명실상부 사통팔달의 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우리가 꿈꾸던 김천의 미래가 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업의 최종 완성까지 매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아낌없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하는 길은 김천의 발전,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발전과 국민 행복증진을 위해 매순간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것임을 항상 마음속에 새기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정진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코로나19의 기세가 쉽게 꺾이지 않고 있습니다.

위생과 건강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해주시길 당부드리며 환하게 세상을 밝혀주는 보름달과 같이 가족, 친지, 주변 이웃들과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추석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