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제35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대진 확정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8/26 18:30 수정 2025.08.26 18:30
김천시, 제35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시·군대표자회의 개최

 

제35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시·군 대표자회의가 26일 김천국민체육센터에서 열려 대진을 확정했다.

 

이날 회의에는 경상북도체육회, 도내 시·군 체육회 및 23개 종목단체 관계자 120여 명이 참석했으며, 회의는 최순고 김천시 부시장과 최한동 김천시체육회장의 환영사, 이상학 경상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의 인사말, 대회 준비 상황 보고, 공지 사항 전달 및 질의응답, 대진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대진 추첨에서는 시부·군부로 나눠(국학기공, 우슈, 풋살 종목은 시·군 통합 추첨) 총 23개 종목 중 18개 종목의 조 편성이 이뤄졌으며, 개인 종목 및 레인 결정 종목(그라운드골프, 보디빌딩, 볼링, 육상, 파크골프)은 도 종목단체에서 일괄 편성 후 공지할 예정이다.



 

최순고 부시장은 환영사에서 “지난 5월 김천시에서 도민체전, 장애인체전을 단 한 건의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치러낸 것처럼, 이번 도민생활체육대축전도 완벽한 대회 운영을 목표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각 시·군에서도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한동 시체육회장은 “우리시에서 열리는 도민생활체육대축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대표자회의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대회가 승패를 떠나 도민 모두가 즐기고 하나로 어울릴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안전하고 공정한 대회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제35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은 내달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김천실내체육관 등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22개 시군 1만여 선수와 임원이 참여해 23개 종목에서 선전할 이번 대회 개회식은 19일 오후 4시 10분 김천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인기가수 김희재, 설하윤, 별사랑이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경북시군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 회의가 오후 2시 김천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열려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한 실무를 논의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대표자 회의 더 보기

 

경북시군체육회 사무국장협의회 회의 더보기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