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워크숍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2/25 19:23 수정 2025.02.25 19:23
민·관화합의 장으로 지역사회보장 증진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휘연)는 충남 공주시에서 지난 20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역사회 네트워크 강화와 협의체 위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에서는 △복지소통꿈연구소 김헌 대표의 '연결의 시대, 복지 리더의 역할' 특강 △'같이의 가치, 즐거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한국감성소통연구소 박지아 대표의 소진 예방 교육 및 MBTI를 통한 소통 전략 강의 △지역 문화탐방 시간이 진행됐다.

 

정휘연 공동위원장은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복지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이번 워크숍으로 민관협력의 구심점인 협의체가 주도적인 역할을 해 나가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재춘 복지기획과장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취약계층 발굴과 지역 현안 문제 해결 등 복지공동체 실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워크숍으로 민․관이 더욱더 소통하고 협력하여 김천시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