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학교방문 축구교실, 김천상무 김천부곡초서 올해 두 번째 ‘학교로 오슈웅~!’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5/23 19:57 수정 2024.05.23 19:57


김천상무가 올해 두 번째 ‘학교로 오슈웅~!’을 진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지난 22일 김천부곡초등학교에서 학교방문 축구교실 ‘학교로 오슈웅~!’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총 4학급을 대상으로 김천상무 U12 한대희 감독과 이용성 코치가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축구교실은 학생들과 한대희 감독, 이용성 코치의 질의응답 시간 이후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접시콘’을 활용한 워밍업과 드리블을 활용한 게임, 축구경기가 이루어졌다. 특히, 질의응답 시간에서 학생들은 높은 관심과 함께 다양한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천부곡초 체육담당 교사는 “평소 아이들이 축구에 대한 관심이 많다. 오늘 행사 전에는 학부모들께서도 김천상무와 함께 한다며 큰 관심을 보이셨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많이 진행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대희 감독은 “오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 축구교실을 진행하는 동안 학생들의 집중력이 놀라웠고, 열심히 참여해주어 고맙고 뿌듯했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축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계속 가져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학교로 오슈웅~!’은 김천상무 사회공헌활동 중 가장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이는 행사로, 현재까지 김천다수초와 김천부곡초에서 ‘학교로 오슈웅~!’을 진행했으며, 계속해서 관내 학교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김천상무 사회공헌활동 관련 사항은 마케팅팀(070-4105-4050)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