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시설관리공단, 전동관람차‧수도산자연휴양림 상반기 기간제근로자 공개경쟁채용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2/02 21:26 수정 2024.02.02 21:26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전동관람차, 수도산자연휴양림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공개경쟁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운전원 및 환경정비이며 선발인원은 총 3명이다.

 

채용공고는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공단 홈페이지와 시청 홈페이지 및 클린아이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며 원서접수는 7일까지 시립박물관 사무실, 수도산자연휴양림 관리사무실로 방문 및 우편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가능 시간은 점심시간 및 휴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분야별 자격요건, 전형 일정, 시험방법 등 채용 절차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및 김천시청 홈페이지, 클린아이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김천시시설관리공단 문화관광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광 이사장은 “지속적인 신규 채용으로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가 채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시민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