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축제

김천시립도서관, 그림책 출판 기념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12/07 22:41 수정 2023.12.07 22:41


김천시립도서관(관장 이순영)은 개관 20주년을 맞아 오는 17일 시립도서관 1층 전시실에서 ‘사람, 책과 함께하는 북콘서트’에서 그림책 출판 기념회를 개최한다.

 

그림책 공작소의 작가들이 올해 7월.부터 10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제작해서 출판한 이수연 작가의 ‘어디에든 동그라미가 있어’ 등 16권의 그림책을 이번 출판 기념회에서 전달하고 낭독할 예정이다.

 

그림책 공작소에서 시민들이 자신의 삶을 담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재료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그림책을 만들도록 김세영 강사님이 많은 도움을 주어 시민들에게 새로운 취미 발견과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했다.

 

이번 그림책 공작소를 담당한 김세영 강사는 올해 그림책 공작소 1기부터 함께했던 지도자로 한남대학교 대학원 미술학과를 졸업하고 미술심리상담사, 팝아트 지도사, 동화 작가 강사 등 자격증을 다수 보유해 나만의 책 출판을 위해 지도했다.

 

 

 

 

그림책 공작소에 참가한 수강생은 “그림책 제작을 통해 책에 대한 이해와 내 삶을 성찰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고 17일 출판 기념회에서 대표로 낭독 및 소감 발표를 하게 돼 너무 기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