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청소년문화의집, 자율 동아리 연합활동 운영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8/03 17:48 수정 2023.08.03 17:48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일 청소년문화의집 자율 동아리 연합활동 행사를 가졌다.

 

청소년문화의집 자율 동아리 연합활동은 김천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 중인 8개의 자율 동아리가 모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자율 동아리는 과학,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진 청소년들이 모여 자신의 실력을 닦고 또래들과 교류하며 공동체 의식 및 사회성을 함양하는 청소년동아리 모임이다.

 

특히, 이날은 ‘그레이프스’밴드가 김천 국제가족연극제 행사의 공연 팀으로 초청돼 그동안 연습한 실력을 뽐냈다. 사회봉사동아리와 여러 동아리가 모여 플로깅 운동을 하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참가한 ‘그레이프스’ 동아리원은 “이렇게 큰 행사에 초대받아 많은 사람 앞에서 공연해보니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동아리원과 꾸준히 연습해 다음에 이런 기회 온다면 더 멋진 공연을 해보고 싶다”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율적으로 모여 주도적으로 준비하고 활동하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낀다.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청소년문화의집은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며 이용문의는 홈페이지(www.gc.go.kr/gcyouth/t_culture/main.tc) 및 054-439-223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