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학교와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인성 교육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7/05 19:40 수정 2023.07.05 19:40
청소년문화의집, 학교 연계(김천중앙중학교) 프로그램 운영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청소년문화의집에서 4일 김천중앙중학교와 학교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교육기관과 상호 교류 협조를 통해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은 김천중앙중 1학년 50여 명이 참여해 청소년문화의집 시설 라운딩과 체력단련실 및 노래연습실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했고, 이경애, 박은미 강사를 모셔 청소년 인성교육 및 행동유형 분석 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했다.

 

참석한 청소년은 “학교 근처에 청소년문화의집 있어 이용하곤 했는데 학교 친구들과 함께 이용하니 더욱 즐거웠고, 교육도 매우 흥미로웠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김천시 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오늘 진행된 연계프로그램이 청소년들에게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여러 교육기관과 연계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또한,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니, 참여 및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www.gc.go.kr/gcyouth/t_culture/main.tc) 및 전화(054-439-223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