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감천초, 교육장배 학교 스포츠 클럽 배드민턴 대회 1위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6/16 19:45 수정 2023.06.16 19:45

 

감천초등학교(교장 임병록)는 지난 13일 김천부곡초등학교에서 열린 2023 교육장배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초등부) 대회에서 남초부, 여초부 모두 우승하는 쾌거를 이뤘다.

 

1위에 오른 감천초 선수들은 9월에 있을 2023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초등부) 대회에 김천시 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감천초 6학년 지OO학생은 “저와 친구들 그리고 후배들 모두 항상 스포츠클럽 시간을 기다리며 즐겁고 행복하게 배드민턴을 연습했던 것이 우승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 같다. 함께 땀 흘리며 연습하면서 배드민턴 부원들 간의 사이도 더욱 돈독해졌다. 다음 대회에서도 꼭 우승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감천초 임병록 교장은 “노력보다 성공이 먼저인 곳은 ‘사전’뿐이라 한다. 우리 감천초 학생들의 큰 노력이 있었기에 오늘과 같은 기쁜 결과가 나왔다. 학생들 모두 축하하고 배드민턴이라는 건강하고 건전한 취미활동을 계속 이어 나가길 바란다”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감천초는 2023 우수스포츠클럽 운영학교 선정과 더불어 1인 1스포츠 활동 활성화를 위해 배드민턴, 바르게 걷기, 스포츠 스태킹 등 학교 스포츠클럽을 적극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