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제16회 김천시장기 축구대회 성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6/05 17:45 수정 2023.06.05 17:45
클럽, 직장, 장년부 등 축구동호인 350여 명 참가

 

제16회 김천시장기 축구대회가 경북보건대, 김천대학교 운동장에서 16개 팀, 350여 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3일부터 이틀간 열렸다.

 

이번 대회는 김천시체육회와 김천시축구협회가 주관·주최하고, 김천시가 후원했으며 클럽·직장·장년부로 나눠 경기가 진행됐다. 식전 행사로 빅토리아 여자축구팀과 장년부와의 시범경기도 마련됐다.



이날 대회 개회식은 내빈 소개, 국민의례, 오방수 시축구협회 실무 부회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김충섭 시장의 대회사, 정용필 시축구협회장의 환영사, 송언석 국회의원, 이명기 시의회 의장, 최한동 체육회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충섭 시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동호인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한 명의 부상자도 없이 축구동호인들이 화합하고 즐기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 결과는 클럽부에서는 가온 FC가 우승을 차지했고, 청풍 FC가 준우승을, 직지 FC와 돌고래 FC가 3위를 했다. 직장부는 코오롱플라스틱이 우승을, 김천시청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장년부에서는 라온 FC가 우승을, 오공 FC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