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천대 골프최고위과정 제2기 21명 수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2/23 17:18 수정 2023.02.23 17:18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골프최고위과정 제2기 수료식이 22일 김천대학교 본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수료식에는 윤옥현 총장, 김순희 평생교육원장 등을 비롯한 학교관계자와 21명의 수료생이 참석한 가운데 상장 및 수료증서 수여, 기념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2기 골프최고위과정은 2022년 3월 입학을 시작으로 1년간 유명 프로골퍼 강사들의 골프룰 과 매너 특강 및 숏게임, 드라이버, 우드 장타와 방향성 등 필드 실습수업과 골프대회 및 국내외 골프 연수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윤옥현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골프최고위과정 1년 동안 일과 운동을 병행하시느라 고생하셨다. 일취월장한 골프 실력으로 지역의 여성 골프 발전에도 힘을 보탤 수 있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수료를 축하했다.

 

이순선 골프최고위 2기 회장은 “1년의 골프 과정 교육 기간 동안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을 보냈으며, 교육을 마칠때까지 서로 함께하며 최선을 다해 골프 프로그램에 참여해 아름다운 결실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 윤옥현 총장님을 비롯해 김순희 원장님, 이종호, 최남석 프로님, 평생교육원 직원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천대 최고위골프과정은 2021년 3월에 개설, 2회째 수료생을 배출했다. 필드 레슨, 숏 게임 등 100% 실기 위주의 교육으로 골프실력 향상 및 인적네트워크 형성으로 지역민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교육은 1년 과정으로 매주 수요일 포도CC, 파인밸리골프클럽, 김천대 전용강의실에서 실력 있는 전문 프로의 골프 레슨 및 학기별 국내외 골프연수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