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천교육지원청, 글로벌 학교체육 인재양성 위한 학교체육진흥지역위원회 상반기 협의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8/12 18:24 수정 2022.08.12 18:24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삼봉)은 지난 11일 김천교육지원청 2층 소회의실에서 학교체육진흥지역위원회 위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학교체육 인재양성을 위한 상반기 학교체육진흥지역위원회를 개최했다.

 

김천교육지원청 학교체육진흥지역위원회는 위원장인 이창희 교육지원과장을 비롯해 학교체육에 관한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학교장과 교육 및 체육관련 단체에서 추천한 지역 위원을 중심으로 교육장이 위촉하며, 상․하반기 한 번씩 정기 협의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학교체육진흥지역위원회의 규정을 검토하고, 학교체육 인재 양성을 위한 학교스포츠클럽 및 학교운동부 운영에 관한 사항, 그리고 2022년 상반기 각종 대회 결과 및 주요행사 일정 안내 등 여러 가지 안건들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했다.

 

 

 

 

박삼봉 교육장은 “위원회의 역량과 비전을 통하여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한 학교체육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더 나아가 지역 거버넌스를 구축해 모든 학생이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체육 실현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