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천대 김태환‧김민혁교수, 제41회 스승의 날 정부표창 전수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6/08 17:47 수정 2022.06.08 17:47

 

김천대학교에서는 제41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교육부로부터 수여된 ‘스승의 날 유공 포상’ 전달식을 지난 7일 주요보직 및 학과장 회의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남다른 사명감과 열정으로 헌신해 온 사회복지학과 김태환 교수, 안경광학과 김민혁 교수가 수상자로 선정돼 부총리겸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여했다.

김태환 교수(사회복지전공)는 현재 입학처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그간 융합형 인재양성을 위한 학생의 역량을 향상시켜 지역발전에 기여하여온 공로로 수상했다.

 

 


김민혁 교수(안경광학과)는 현재 학생처장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그간 학생들이 대학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충실히 지원하고, 실무능력이 우수한 인재배출을 위한 취·창업업무를 통해 취업률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했다.

김천대 윤옥현 총장은 "제41회 스승의 날을 맞이해 그동안 대학을 위해 교육현장에서 봉사와 헌신으로 교육활동에 공적이 뚜렷한 교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이 자리를 통해 앞으로도 헌신과 열정적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훌륭한 가르침 아래 우수인재 양성을 배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