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율곡동 중흥S클래스 아파트, 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12/31 10:39 수정 2021.12.31 10:39
연말연시 율곡동에 이는 나눔의 물결

 

김천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30일 율곡동 소재 중흥S클래스 아파트에서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엄소현 중흥S클래스 입주자대표는 “연일 이어지는 공공기관, 상가, 학원, 주민들의 따뜻한 나눔 소식에 중흥S클래스 아파트에서도 동참하게 됐다”면서 “춥고 힘든 연말연시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과 더불어 나눔의 물결이 다른 아파트에서도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율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곽석진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 증진에 앞장 서 주시는 중흥S클래스 입주자대표이시면서 율곡동지역사회협의체 위원이신 엄소현 위원의 큰 역할과 활동에 감사드린다. 소외되는 계층 없이 이웃의 정이 넘치는 율곡동 복지공동체를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다.

 

또한 이우문 율곡동장은 “지역사회를 향한 중흥S클래스 주민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전달해 주신 성금은 율곡동 나눔냉장고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면서 “추운 날씨에 마음적,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없는지 더욱 세심히 살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율곡동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학원 및 관내상가, 김천혁신농협, 율곡어린이집, 화개장터, 아해뜰어린이집, 국립종자원, 혁신중앙교회, 소리바람예술봉사단, 보석십자수, 한국전력기술 등에서 후원의 물결이 이어져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