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김천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표창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12/28 17:54 수정 2021.12.28 17:54
가설건축물 업무담당 건축디자인과 전재오 주무관 최우수 영예


김천시는 지난 27일 2021년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 7명을 선정해 표창했다.

 

2021년 한해 새올행정시스템 및 국민신문고 접수민원에 대한 처리기간을 가장 많이 단축한 공무원이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됐다.

 

새올행정시스템 접수민원인 법정민원 부분에서는 최우수에 가설건축물 신고 업무를 담당하는 전재오 주무관이, 우수에는 지하수 허가업무를 처리한 백현기 주무관과 폐기물 처리업무를 담당했든 심재희 주무관이, 장려에는 아동수당 업무를 보고 있는 김현이 주무관과 건물번호를 부여한 우승주 주무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민신문고 접수민원인 비법정민원 부분에서는 우수에 불법 주정차 단속 업무를 맡고 있는 이교원 주무관과 김정태 주무관이 선정됐다.

 

김충섭 시장은 “신속한 민원처리는 행정의 만족도 및 신뢰성을 확보하는 만큼 민원처리 기간을 단축한 공무원에게는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시민이 행복하고 만족하는 행정 구현에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들 표창 공무원에게는 최우수 50만 원, 우수(법정민원) 30만 원, 우수(국민신문고) 25만 원, 장려 2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