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서포터즈,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200만원 전달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12/13 18:11 수정 2021.12.13 18:11
깨끗한 거리 위해 환경정화활동도 펼쳐

 

김천시서포터즈는 지난 11일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천복지재단에 자체 모금한 이웃돕기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김호중 소리길에서 진행된 성금 전달식 후 김천시서포터즈 회원 40여명은 최근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는 김호중소리길에서부터 연화지 주변 일대에 산재된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김천시서포터즈는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김천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각종 체육행사에 김천시를 응원하고 질서계도 및 농촌 일손 돕기, 종합스포츠타운 소독 봉사 등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만수 서포터즈 회장은 “전달된 기부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고 훈훈한 연말연시가 됐으면 하고 항상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 및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김충섭 시장은 “모든 게 어려워진 시기에 성금을 기부해 준 파이팅 김천시 서포터즈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이웃들과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앞으로도 김천시 스포츠뿐만 아니라 시정 발전에 많은 협조를 당부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