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아이디어광고사 이종연 대표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쾌거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11/05 19:35 수정 2021.11.05 19:35
가온광고기획 김혁 대표 금상‧계림광고간판 이창도 대표 동상


김천시에 소재한 아이디어광고사 이종연 대표가 ‘우리글꼴연구소 빛’으로 2021년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지난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1년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 시상식’에서 아이디어광고사 이종연 대표가 서각으로 아름다운 우리 글꼴을 표현한 '우리글꼴연구소 빛'으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금상은 자개를 이용해 장수를 상징하는 십장생을 표현한 가온광고기획 김혁 대표의 ‘장수한의원’이, 동상은 부챗살의 전통미를 살린 계림광고간판 이창도 대표의 ‘바람이 전하는 향기’가 각각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지역 광고업의 뛰어난 우수성과 역량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며 우수한 광고물을 개발하고 보급해 아름답고 깨끗한 도시경관 및 지역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은 아름다운 도시미관과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행정안전부와 한국옥외광고협회중앙회가 주최하고 한국옥외광고센터와 아시아광고연합회 후원으로 우수광고물 보급과 옥외광고에 대한 인식제고를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2021년 대한민국 옥외광고대상전 작품전시는 이달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