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경북보건대 국가공인 CS리더스관리사 자격증 과정 전원 합격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7/19 23:15 수정 2021.07.19 23:15


경북보건대학교가 지난달 21일 ~ 25일 대학본부 405호에서 ‘CS리더스’과정을 열어 22명 참가자 전원이 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

 

경북보건대 CS리더스 프로그램은 CS 개론, CS 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등 세 가지 과목으로 구성해 총 22명이 참가한 프로그램으로 전원합격의 성과를 낸 것.

 

CS리더스 프로그램은 CS 기획, 고객 응대, 고객 감동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 능력 함양에 초점을 두고 고객 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생활과 사회생활에 적용하고자 마련됐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결과 평균 점수는 87.4점으로 비교적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강사 및 교육장소와 환경, 시간 등은 90점을 넘는 평가점수로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교육내용과 취업역량강화, 강의 수준 등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경북보건대 CS리더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CS리더스 자격증에 대해 알게 되고 배울 수 있어서 좋았던 경험이었다”, “실생활에서도 응용하여 사용할 수 있었다”, “내용 자체는 어려웠지만 강의도 좋았고 유익했다. 재미있게 수업에 임했다”, “또 다른 자격증 강의가 있다면 수강하고 싶다” 등의 긍정적인 의견들을 밝혔다.

 

한편 경북보건대는 학생들의 취업 및 창업 지원을 위해 취업캠프, 선배특강, 멘토링 프로그램, 자격증 지원, 취업박람회 등을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