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국교통안전공단 시민참여혁신단 대국민 공모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6/08 14:06 수정 2021.06.08 14:06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는 국민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한 시민참여혁신단을 이달 2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공단은 사업 전반에 걸쳐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와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시민참여혁신단을 공모한다.

 

시민참여혁신단은 2018년부터 지금까지 사회적가치실현을 위한 사업제안, 혁신 아이디어 발굴 및 모니터링, 기타 주요사업 추진 과정에 대한 자문, 채용 참관 등 다양한 활동을 해 오고 있다.

 

모집인원은 총 40명으로 교통안전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제출된 지원서는 내부 심사 등을 통해 6월 중에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대상자에게는 수당 및 인센티브 등 활동혜택도 부여한다.

 

시민참여혁신단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공단의 혁신과 사회적가치 창출의 핵심은 국민의 관심과 목소리에 있다”고 말하며 “다양하게 구성된 시민참여혁신단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공단 사업 전반에 걸쳐 국민들이 공감하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