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KT&G 김천공장, 경북보건대 장학증서 전달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4/21 09:40 수정 2021.04.21 09:40
성적우수학생 5명에게 각 100만원 지원

 

KT&G 김천공장은 20일 경북보건대를 찾아 ‘2021학년도 KT&G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KT&G 김천공장은 19일에는 김천대를 방문해 5명의 성적우수학생에게 장학금 100만원씩 총 500만원을 전달한데 이어 경북보건대 학생들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교육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정훈 KT&G 김천공장 공장장과 회사 관계자, 이은직 총장과 학교 관계자 및 장학금 수혜 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장학금 수여 대상자로 선정된 지난학기 성적 우수학생 5명에게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이은직 총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년 장학금 수여식이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KT&G 김천공장 이정훈 공장장님과 회사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 여러분들도 장학금을 지원해 주신 KT&G 김천공장 구성원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학업에 더욱 열중하여 경북보건대학교를 빛내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훈 김천공장장은 “KT&G는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더 좋은 내일을 꿈꾸는 사회적 책임기업이다. 또 사회적 가치 공헌과 지역상생을 기본 바탕으로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지역명문 경북보건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학생들도 저희 KT&G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T&G 김천공장은 지역상생 발전 및 지역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경북보건대학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2017년 경북보건대와 상호 산학협력 협약을 맺어 장학사업·지역사회 봉사·직업교육 등을 함께 추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