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시, 4월 이달의 기업에 ㈜유진제지 선정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4/01 17:49 수정 2021.04.01 17:49
품질․환경․안전 분야 국제 규격 인증 모두 획득

 

김천시는 4월 이달의 기업으로 ㈜유진제지를 선정하고 1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 전달 및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유진제지는 1994년 창립한 미용티슈, 키친타월 등 위생용 종이제품 제조업체로 유한킴벌리 대표 협력사로 성장했다. 꾸준한 시설투자와 일자리 창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싱글 PPM 품질인증, 국내 특허와 이노비즈, 메인비즈 중소기업 인정을 비롯 ISO 9001, 14001, KOSHA/OHSAS 18001까지 국제규격의 품질․환경․안전 분야 인증을 모두 획득했다.

특히 김은숙 대표는 김천시여성기업인협의회 초대 회장을 역임하며 기부 활동 및 시정에도 적극 참여해 지역 여성기업인의 버팀목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이러한 공을 인정받아 우수중소벤처기업상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김충섭 시장은 “우리 지역에서 오랜 시간 기업 활동하며 지역경제에 크게 기여해준 유진제지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국내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김천시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에 김은숙 대표는 “이달의 기업 선정으로 4월부터는 좋은 일만 생길 것 같다”며 “우리 지역에 더욱 보탬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