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로 출항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3/24 21:10 수정 2021.03.24 21:10
1차 실무협의체 회의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충섭, 공동위원장 배수향)는 지난 23일 시청 2층 회의실에서 2021년도 제1차 실무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인사이동 등으로 인해 이태건 김천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여성청소년계장, 나영돈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이동헌 김천상공회의소 사무국장을 신규위원으로 위촉했다.

 

심의안건으로 올해 협의체 주요사업 및 성과를 공유하고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대한 2020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시행결과 검토, 협의체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배수향 공동위원장은 “우리시의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지역사회보장계획과 현안 문제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로 시민이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법인·단체 등과 함께 지역사회복지를 추진하는 민관 협력기구다. 대표협의체와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구성해 지역사회보호체계 구축, 지역사회보장을 추진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