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지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 집수리 봉사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3/24 20:43 수정 2021.04.16 14:20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2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사업’을 실시했다.

 

‘사랑의 집수리 사업’은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주거 환경개선이 절실한 가구를 발굴, 선정해 집수리를 해주는 사업으로 앞서 협의체는 2가구의 집을 수리해준 데 이어 이번에 3번째로 봉사에 나섰다.

 

이번에 선정된 곳은 홀몸어르신으로 장애가 있어 몸이 불편하고 경제적으로도 생활이 어려운 가구다. 대상자는 장판과 벽지 등이 노후화됐음에도 수리를 하지 못해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이에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기옥) 위원들과 전문업자가 함께 도배, 장판 교체 공사를 실시해 집을 새단장했다.

 

집수리를 받은 어르신은 “생활이 어려워 집수리를 엄두도 못 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도움 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기옥 위원장은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어르신께 조금이나마 도움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Lange 1, Zeitwerk, Saxonia, 1815 and etc. This website offers best fake a. lange & söhne watches with Swiss movements.

  With both low prices and high quality, exact replica watches online are worth having!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