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코앤엠, 김천대 항공호텔조리학부에 1천만원 기부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3/09 17:40 수정 2021.03.09 17:40
오정원 부사장 “대학과 지역 발전에 지속 협력할 것”

 

㈜코앤엠은 9일 오후 2시 김천대를 찾아 항공호텔조리학부에 발전기부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2013년 설립된 ㈜코앤엠은 골프장 F&B 위탁운영관리 전문법인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며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기업이다. 현재 김천포도CC 등 14곳 골프장에서 F&B 위탁운영을 하고 있으며 사업영역도 클럽하우스 F&B 운영, 단체급식, 시설·캐디관리, 커피부문으로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코앤엠은 새로운 식문화 선도를 위해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한편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가치 있는 음식을 만들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앤엠 오정원 부사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더불어 인재개발 양성에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침체가 심각해지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학생들도 사회에 진출해 공유가치(CSV)에 대한 실천을 해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김천대 및 김천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는 거시적으로 한 나라가 부강해지는 근간이 되기 때문”이라고 밝히고 김천대와 5년간 상호협력을 약정하기로 했다.

 

김천대 윤옥현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 김천대에 기부한 ㈜코앤엠 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지역발전에 보탬이 되는 인재 육성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쓰겠으니 앞으로도 김천대 학생들이 발전하는 모습을 관심 갖고 지켜봐 달라”고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