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축제

김천시새마을회, 제1회 새마을 환경 페스타 성황리 개최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9/06 13:10 수정 2025.09.06 13:20
자연보호! 환경보전! 아이들과 함께한 녹색 물결


김천시새마을회(회장 김덕수)는 6일 율곡동 안산공원에서 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새마을 환경 페스타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세계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새마을운동의 중요가치인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자원순환과 환경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행사에는 배낙호 김천시장과 시·도의원 등을 비롯해 많은 시민이 행사장을 방문, 행사의 열기를 한층 더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환경보호 체험 및 게임 부스, 버스킹 공연,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등 시민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아이들과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김덕수 김천시새마을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많은 시민들과 새마을회원들이 함께해 주셔서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라며, “우리 김천시새마을회는 앞으로도 환경을 보호하고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배낙호 김천시장은 “주말을 맞아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해 주신 시민들과 새마을회원들을 만나 뵙게 되어 매우 반갑고 기쁘다”라며, “환경을 지키는 일은 작은 실천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꼭 명심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행사 더 보기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1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 하지
    2025/09/07 00:57
    조용진의원?
    관리열기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