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김충섭 시장, 농소면 외말리 경로당 현장 방문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3/24 21:00 수정 2023.03.24 21:00


김충섭 김천시장은 23일 오전 현장 소통 행정의 일환으로 농소면 입석리 외말리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고 시정에 대한 고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구판근 외말리 노인회장 및 주민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2년 4월 26일 코로나19 상황 속에 준공된 농소면 외말리 경로당의 운영상황을 점검하고 지역 어르신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외말리 경로당 신축 관련 현황 설명, 감사패 전달, 인사 말씀 및 소통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김 시장은 “지난 2월 초 매서운 추위 속에서 시정설명회를 통해 인사드린 게 엊그제 같은데 봄을 알리는 단비와 함께 어르신들을 다시 찾아뵈니 더욱 반갑다”며 방문 소감을 전했으며, 이어 어르신들의 경로당 이용 등 생활 속 애로사항을 가감 없이 청취하고 의견을 나눌 뿐만 아니라 시정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서도 주민 눈높이에 맞춘 설명을 통해 이해를 도왔다.

 

 

 

 

구판근 노인회장은 “바쁘신 가운데서도 늘 노인복지에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동심동덕(同心同德)의 자세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