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추석엔 축구장으로’ 김천상무, 한가위 특별 홈경기 준비 완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9/05 18:01 수정 2022.09.05 18:01

 

김천상무가 오는 10일 제주전 홈경기에서 한가위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0일 오후 2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31R 제주유나이티드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추석 당일 홈경기를 맞아 민속놀이 체험부터 3代 직관 이벤트까지 다양한 팬 프렌들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장게이트에서는 전 관중 대상 한가위 맞이 왕부채, 응원용 클래퍼, 종이모자를 증정한다. 사탕, 행운 문구가 들어있는 럭키 복주머니도 준비돼 있다. 럭키 복주머니에는 일반 복주머니와 다르게 마스코트 슈웅 키링, 선수 응원타올, 우승 기념 마스크 등 MD가 랜덤으로 포함돼있다.

 

장외에서는 한가위 맞이 전통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고리던지기 등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놀이들로 함께한다. 3代가 함께 직관 인증 시에는 이벤트 부스에서 마스코트 슈웅 쿠션을 증정한다. 또한, 한복을 입고 관람하는 팬에게는 관중석에서 ‘2022 김천상무 NEW 사인볼’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특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LG TV를 비롯해 딤채 김치냉장고, LG 세탁기, LG 냉장고 등 400만원 상당의 대박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경기장 입장 시 응모권을 추첨함에 넣으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김천 해병 전우회 회장 이병재 외 회원 일동, 김천버스 주식회사 박재환 대표이사, 크로바 광고 문장훈 대표 등이 제공한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한가위를 맞아 김천시 내 팬분들의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 경품을 준비했다. 경품을 후원해주신 회장 및 대표 분들의 경품 후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김천 시민들이 축구장에서 더 많은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은 제주전 홈경기에서도 서포터즈 및 응원문화 활성화의 일환으로 홈경기 N2(스탠딩석)구역 136석, N3구역 140석 총 276석에 한해 무료입장 정책을 실시한다. 스탠딩석에서 공식 서포터즈 ‘수사불패’와 팬들의 함성이 선수들에게까지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10일 제주전 홈경기는 TV 중계 IB스포츠(U+tv 112번, 올레tv 53번, Btv 129번, sky life 210번), 온라인 중계 네이버tv,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