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김천시 제5기 SNS 서포터즈 추가 모집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8/19 18:00 수정 2022.08.19 18:00
스마트폰만 있으면 나도 김천 홍보대사


김천시에서는 시를 아끼고 사랑하며 열정적으로 활동할 제5기 SNS 서포터즈를 추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8명이며 신청 기간은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이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의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다만 개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밴드 등 활성화된 SNS 계정이 있어야 하며 시정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면 된다.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시 공식 콘텐츠로 채택된 기사 및 영상에 대해서는 원고료가 지급되고 활동우수자는 시장 표창, 사업현장 탐방의 기회가 우선 제공되며 SNS 활용 전문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김훈이 김천시청 문화홍보실장은 “시를 홍보하는데 시민들의 참여와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다양한 분야의 관심있는 사람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김천시는 지난 2015년부터 SNS 서포터즈 운영을 시작해 지난 3월부터 제5기를 운영 중이다. 이들은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발굴하고 현장 취재를 통해 특색있는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하며 김천시의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