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이전공공기관.김천상의, 혁신도시 발전 위해 머리 맞대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8/03 18:04 수정 2022.08.03 18:04
김천상생드림밸리협의체 간담회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지난 2일 율곡동 산학연 유치지원센터 1층 강당에서 혁신도시 공공기관 및 김천상공회의소, 김천시 실무부서 등 40여 명이 참석해 김천상생드림밸리협의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상반기 기관별로 대규모 인사이동이 있었던 만큼 변화된 구성원 간의 인적 네트워크를 재정비하고, 하반기에 예정된 시민의날 행사 및 김천포도축제, 혁신도시 힐링음악회 등 굵직굵직한 행사에 협의체가 분과별로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천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실무자 간에 유대를 공고히 해 자주 만나 머리를 맞대고 혁신도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향후에도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김천상생드림밸리협의체는 2018년 발족해 혁신도시를 기반으로 시청 실무부서와 공공기관 등이 상생 협력할 수 있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신산업육성, 일자리창출, 사회공헌, 열린혁신, 중소기업지원 등 5개 분과별로 활동을 이어왔다. 2020년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활동 및 공동의 사업추진이 어려워 비대면 온라인 축제나 박람회에 참여하거나 온라인 워크숍을 열어 기관별 추진사업을 공유하는 등의 방식으로 전환해 사업을 추진해왔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