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충섭 시장, 경북도민체전 선수단 격려 방문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6/17 11:04 수정 2022.06.17 11:04


김충섭 시장은 7월 15일 포항시에서 개최되는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김천시를 대표해 출전하는 선수단의 훈련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했다.

 

김충섭 시장, 서정희 시 체육회장, 박삼봉 교육장 및 체육회 임원 등 방문단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지난 15일 각 종목 선수들이 열정적으로 훈련하고 있는 훈련장을 찾아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도민체전에 김천시는 올 초부터 기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 생업에 종사하는 일반부 선수들은 퇴근 후에, 학생부는 하교시간을 활용하여 종목별 강화훈련과 실전 같은 교류전을 통해 우승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김 시장은 선수 및 코치들을 만난 자리에서 고된 훈련에 노고가 많은 선수들을 격려하면서 “힘든 훈련을 이겨내고 자신감이 가득찬 여러분들의 모습에 마음이 놓인다.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선수 여러분의 기량을 발휘하여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하여 주길 바란다“고 하면서 용기를 북돋았다.

 

 

 

 

한편 경상북도 도민이 함께하는 제60회 경북도민 체육대회가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경북 포항시 일원에서 펼쳐지며, 김천시는 육상을 비롯한 28개 종목에서 선수 및 임원진 800여명이 참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